정보/맛집

디에스티클럽(Dst club), 석촌호수 맛집 추천

irisupdate 2025. 4. 16. 21:48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벚꽃 시즌이라 석촌호수를 많이 방문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금요일 저녁이나 주말 저녁에 이쪽에서 저녁을 먹으려면 꼭 예약을 하고 가야 웨이팅 없이 들어갈수 있답니다!

오늘은 디에스티클럽이라는곳을 방문해봤습니다. 저희는 미리 캐치테이블통해 예약을 했습니다. (2인 방문해서 3만원 선예약금 있었습니다!) > 방문을 하면 3만원 예약한게 취소된다고해요!

 
저희는 7시쯤 갔는데 한두군데 빼고 다 차있었는데, 이 자리들도 다 예약석이라고 하더라구요!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디에스티클럽은 주말 점심에는 파스타, 아메리칸 플래터 등  브런치메뉴를 판매하고, 주중/주말 저녁에는 오리스테이크 등 와인바로 운영한다고 해요!

저희는 바틀로 시켰습니다. 와인 종류가 많았는데, 저희는 레드보다는 화이트가 좋아서, (와인을 잘 모르는편이라) 추천 받았습니다.

 


저희는 꾀꼬리 파스타 시켜봤는데, 이거는,,, 파스타면이랑 소스랑 조금 따로 노는듯한 느낌이 있었어요 ㅠㅠ


오리스테이크도 시켰는데, 요거는 파스타 나오고 한 20-30분뒤에 나오더라구요! 오리스테이크는 시간이 걸리니 참고해주세요!

 


오리스테이크는 두꺼웠고, 맛있었습니다! 가격대비 양도 꽤 많았어요! 꾀꼬리 파스타보다는 추천드립니다!


그릴드 레터스도 추천받아서 먹어봤는데, 요것도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요! (직원분이 스테이크보다 맛있다도 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했으나,,, 저는 스테이크가 더 좋은,,)

 


그리고 푸타네스카 파스타도 시켜봤습니다. 이거는 엔초비, 드라이토마토, 올리브, 케이퍼랑 마늘이 들어가있엇어요.

 
이제 벚꽃시즌이 끝나서 석촌호수에 웨이팅이 많이 줄었겠지만, 혹시 모르니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소개팅, 데이트 등 장소로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