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들러하우스 드디어 먹어본 발로나 초코, 카라멜 +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들러하우스 발로나 초코 + 카라멜맛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번에 새들러하우스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방문했을때는 초코맛이 없어서 못 사왔는데 이번에 방문했을때는 한개 남아있어서 바로 겟해왔습니다!
저희 최애 새들러하우스 집.. (진짜 내돈내산) 신사 근처가면 뭔가 한번씩 들리게되더라구요!
예전에는 좀 더 자주갔던것같은데 집이 좀 멀어지면서 안가다가 최근에 다시 맛보면서 뭔가 그때 먹으니까 또 생각이 나더라구요!
플레인, 바질, 딸기 포스팅은 아래 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디저트] 새들러하우스 포장, 플레인 바질 딸기 솔직 후기
오늘은 신사에 위치한 새들러하우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진짜 자주가서 사먹었는데, 잠시 잊고 있다가 갑자기 새들러하우스 와플이 먹고싶어서 다녀왔어요!발로나 초콜릿도 나왔다
insideoutbeauty.tistory.com
신사 갈때마다 생각나면 들리는 새들러하우스! 좀 가격대가 있는편이긴 하지만 맛있으니까 용서되는..! ㅎㅎ
안에 내부 매장에서도 앉을수있는데 저는 거의 포장해서 먹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플레인이 제일 무난+맛있지만, 플레인에 초콜릿 코팅이라니!! (완전 기대)
저는 초콜릿을 진짜 좋아하는편이라 (달달한거 너무 좋아함)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눈길이 갈것같은 메뉴에요
포장해서 드라이브 하면서 냠냠,, ㅎㅎ
저희는 플레인 2개, 발로나초코 1개, 카라멜 1개 요렇게 4개 구매했습니다.
첫번째로 맛본 카라멜맛! 카라멜이 꾸덕꾸덕하게 뒷면에 발라져있었어요! (플레인+카라멜코팅)
요렇게 뒷면을 보면 야무지게 발라져있습니다. (저렇게 뒤에 안 묻게 잘 포장해주셨습니다)
요거 뭔가 달달하니 맛있긴하지만 흠,, 제가 막 그렇게 카라멜을 좋아하는편은 아니라 2번은 안 사먹을것같아요!
카라멜 반쪽 먹고 다시 플레인으로! 플레인은 그냥 진짜 무난무난하게 맛있는것 같아요!
새들러하우스 먹을때 아아 필수! 달콤해서 그런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뭔가 아아 없으면 좀 아쉬운 느낌..
두둥! 그리고 대망의 발로나 초코!
뒷면에 초코가 발려져있고, 이거..! 맛있어요! ㅠㅠ 생각했던 맛이랑 비슷했는데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초콜릿이.. 맛있더라구요! (저는 케이크도 초콜릿 케이크를 좋아하고, 간식 고를때도 초코종류를 고르는편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을수도 있어요!)
초콜릿 맛있게 먹고, 저녁을 먹으려고했지만 배불러서 스킵! ㅎㅎ
새들러하우스 방문하신다면 발로나 초코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완전 강추입니다!
새들러하우스 신사쪽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도 있었네요!?